매일매일 의미있는 날들

인기유튜버들 수익 첫 공개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인기유튜버들 수익 첫 공개

햇살스러운 2020. 10. 6. 10:55
;

직장생활을 하다 자영업 전선에 뛰어든건 5년정도 되었다.

2015년말에 이른 명예퇴직을 하고 좀 쉬면서 ..아니 그냥 놀고싶었다.

아침6시부터 출근준비하고 저녁늦은 시간까지 사생활이란 거의 없던 직장생활이었다.

지금이랑은 사뭇다르지만, 주5일 근무도 없었던 시절이니까..

아무튼 옛날얘기는 ...예전에 잘 나갔다는 얘기는 하지 않을꺼다.

지금도 잘 나가니까..ㅎㅎ

 

티스토리블로그는 시작한지 정말 얼마안됬다.

그동안 업무관련해서

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긴 했지만,

아직도 너무 모르는게 많은 것같다.

 

블로그를 하면서 유튜버들이 유튜브를 하라고 한다.

정말 자신은 없지만 해 보고싶고

앞으로는 해야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생각만 하는 중이다.

 

오늘 유튜버 수익이 첫 공개된 기사를 봤는데, 월 평균 934만원이란다.

직장인의 3배나 되는 수익이다.

정말 잘나가는 인기있는 유투버는 더 벌것이고,

그렇지 않은 사람이 더 많겠지만.

 

나는 이런 기사를 보면서 생각한다.

지금도 늦지 않았다고....

 

충분히 준비하고 실천할 수 있는 마인드는 되 있는 것같다.

창작이 안되면 모방을 하랬다고..

복사 붙여넣기하려고 한다.

 

오늘도 좋은 하루!

배 아파하지 말고, 준비하고 열정넘치는 하루 되세요!

 

 

[단독] 인기 유튜버들 수익 첫 공개, 월평균 934만원 벌었다..직장인 3배

 

 

[단독] 인기 유튜버들 수익 첫 공개, 월평균 934만원 벌었다..직장인 3배

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유튜버들의 수익이 처음 드러났다. 수십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들이 지난해 국세청에 신고한 월별 수입 규모가 약 934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. 일반 직장인 평균 월��

news.v.daum.net

;